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환급받는암보험 선택이 중요

환급받는암보험 선택이 중요


한번 암에 걸리게 되면 꾸준한 치료가 수반되어야 하며 재발률도 상당히 높기 때문에 일반서민들이 감당하기 힘든 치료비가 들어갈 수 있으니 미리 알아보고 준비해 두셔야 합니다.


암보험가입 후 유방암, 갑상생암은 90일 이상 180일 미만 발병시 진단금의 10%를 지급해 주지만 손해보험사는 1년, 생명보험은 2년 이내에 암 발병시 보험금의 50%를 지급합니다.



암보험료 계산 [바로가기]






환급받는암보험


평균수명의 연장으로 암보험은 100세까지 보장을 받을수 있어야 합니다. 아무래도 장기적인 보험이다 보니 보험료 부분이 큰 부담으로 다가올수 있는데요, 여러가지 상품을 비교해 보시면 더 저렴하게 가입할수 있으니 비교견적 받아보시고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암보험 상품에 따라서 암진단금이 다르며 되도록 암진단금이 큰 상품 위주로 선택하시고 만약에 암이 발병하면 경제적 어려움 올수 있으니 생활비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환급받는암보험


많은 상품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보험을 찾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보험을 찾으려면 특정암에 대한 가족력도 확인해야 하고, 보험료 인상여부, 보장기간과 암종류별 진단금은 어느정도 받을수 있는지 꼼꼼하게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나이가 많아서 가입이 어려웠던 부모님암보험의 경우 간편심사를 통해서 가입하시면 고혈압, 당뇨병이 있어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100세까지 보장하는 61세이상 실버세대 맞춤 암보험 상품들이 많이 있으니까 무료상담 신청해서 받아보시고 결정하세요.



환급받는암보험


암보험은 보통 90일이 지나야 보장을 받을 수 있으며 일부보험사에서는 가입후 1~2년내에 암이 발생하게 되는 경우 진단금의 50%만 지급하고 있기 때문에 서둘러서 가입해 두세요.


암보험이란 암에 대한 보장을 튼튼히 해서 암보험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나온 상품입니다. 일반적으로 암보험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생명보험 상품을 보면 보장대비 보험료가낮은 경우가 많습니다. 이유는 손해보험에 비해 2년이라는 경과시간이 지나야 보장이100% 시작되는 점과 일반적으로 갑상선암이나 유방암 보장이 작은 경우가 많습니다.



환급받는암보험


암보험료는 주기적으로 계속해서 인상을 하고 있으며 보장은 축소되고 있습니다. 하루 이틀 미루지 마시고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준비해 두셔야 보험료는 더 저렴하고 보장은 더욱 튼튼하게 받을 수 있는 현명한 가입방법 입니다.


암보험중 진단형은 진단되었을 경우 고액의 보험금을 주고 더 이상 지급하지 않는 형태를 말하며 종합형은 진단도 되었을 때 적지만, 수술, 입원비를 지급해 주는 것을 말합니다. 본인에게 더 맞는 형태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암보험료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위 내용을 설명하면서 해당사이트로 부터 포인트를 제공받기로 하였습니다.